HEIDENHAIN 서비스 부서의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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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서비스의 대안: HELPLINE+

당사는 귀사가 당사의 무료 전화상담서비스 와 현장 HEIDENHAIN 기술자 서비스에 이미 익숙할 것으로 바랍니다. HEIDENHAIN 서비스부서는 이러한 지원을 보완하기 위해, 높은 융통성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새로운 HELPLINE+ 원격 유지보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HELPLINE+에는 초기 설정, 구성 및 아래와 같은 필요성에 대한 자문이 포함됩니다.

현재까지 HEIDENHAIN 기술자들은 귀사의 현장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원격 지원서비스는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 융통성 높은 계획입안: 기업 운영에 최적으로 적합하도록 작업 일정을 세우고, 생산성 시간의 방해요소를 최소화하거나, 작업을 복수 단계로 분리해 각각 다른 시간에 수행합니다.
  • 광범위한 전문지식: 서비스팀의 모든 전문가는 복잡한 프로젝트에 즉시 참여해 최적의 지원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 출장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시간과 비용 절감

HELPLINE+ 서비스를 받으려면 당사의 지원 전화상담서비스에 전화로 기술자에게 요청하시면 됩니다. 우리 기술자들은 귀사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선의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며, 비용, 원격 접속 및 현장에 필요한 직원 및 전문 지식과 같은 요구조건을 설명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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