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DENHAIN 수리 서비스  

자격을 갖춘 서비스 기술자가 결함이 있는 기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점검하고 수리합니다. 수리 후 12개월 동안 수리된 부분과 기기 전체에 대해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결함 있는 기기를 반품하는 방법

  •  체크리스트작성
  • 결함 있는 기기를 체크리스트와 함께 아래 주소로 보내십시오:

         HEIDENHAIN Korea

         전파로 24번길 75

         (우)14087

       

기능프리미엄수리

HEIDENHAIN의 기능 및 프리미엄 수리 옵션을 사용하면 기술적으로 신속한 수리 또는 결함 있는 기기의 추가 시각적 복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능 수리와 프리미엄 수리는 모두 기기의 전체 기능을 다시 설정합니다. 이러한 HEIDENHAIN 1년 보증은 부품 교환 뿐만 아니라 전체 기기에 적용됩니다.

HEIDENHAIN 수리 서비스 상세

  • 기능 테스트
  • 결함 분석
  • 클리닝
  • 업데이트
  • 문제 해결
  • 최종 기능 테스트
  • 전체 기기에 대한 12개월 보증

요청 시 결함 상태와 수행된 조치에 대한 수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