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DENHAIN 서비스 부서의 팁

서비스 부서와 관련된 질문이 있습니까?

당신의 일상 업무를 빠르게 업그레이드 해 줄 정보를 바로 여기서 찾아보세요.

중단 없는 교체: 적합한 후속 모델이 항상 등장

입증된 제품에는 당연히 자체 장점이 있습니다. 완전히 완성된 제품이며, 특성은 익히 알려졌고, 탑재에 일정한 루틴이 있어 설치와 조정을 아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기술의 발전에 따라 시장에 신제품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HEIDENHAIN은 입증된 제품에서 혁신적 모델로의 이전이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돌발상황에 의한 중단 없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신제품이 항상 미래를 염두에 두고 개발돼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HEIDENHAIN은 제품의 생산중단 전 심사숙고하며, 항상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정에 오래 지속되는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 제품에 단종 기기가 설치된 고객의 경우 대안이 제공돼야 합니다.
  • 이미 가동 중인 기계와 시스템의 경우 서비스가 필요할 때까지 교체 기기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두 경우 모두 기계와 시스템에 대한 설계 변경을 최소화해 후속 모델을 사용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18년 교체 장치의 판매가 중단된 LC 1x3와 LC 4x3는 중단 없이 LC 1x5와 LC 4x5으로 교체됐습니다. 새로운 엔코더는 완전히 탑재 호환성이며, 이전 버전과 같은 구멍 패턴을 사용해 탑재할 수 있습니다. LC 4x5 선형 엔코더에는 압축공기 입구만 스캐닝 장치의 반대편에 위치합니다. 단, 압력 튜브의 연결은 어댑터를 사용해 원래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헬프라인 과 귀사 지역의 HEIDENHAIN 서비스 담당자 는 HEIDENHAIN 제품 교체에 관한 모든 질문에 답을 합니다.

연락처 – 서비스

기술지원 및 서비스 문의

+82 31 380 5200-2

service@heidenha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