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DENHAIN 서비스 부서의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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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장치의 ESD 보호: 손상 방지 방법

장치에 결함이 있어 HEIDENHAIN 서비스부서로 반품한다고 가정합시다. 그와 관련된 시간과 노력이 이미 인내의 수준을 넘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노력을 기울여 정확히 포장한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리를 위해 반품한 장치가 운송 중 ESD 보호를 받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뉴스의 이 간행본에서 당사는 전자 구성부품과 장치의 정확한 취급과 포장에 관한 몇 가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전자 구성부품이나 장치가 분해와 운송 중 전자기 방전에 의해 추가로 손상되지 않도록 항상 IEC 61340-5-1, IEC 61340‑5‑2 및 IEC 61340‑4‑1에 설명한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모든 전자 구성부품과 어셈블리는 전자기 방전(ESD)의 위협을 받는다고 가정해야 합니다. 사람은 약 3000볼트의 수준부터 그러한 방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민감한 전자 구성부품은 그보다 훨씬 낮은 전압에서도 이미 손상됐을 수 있습니다.
  2. ESD에 민감한 구성부품은 ESD 보호 용기에 넣어 보관하고 운송해야 합니다. 장치의 원래 포장을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다음으로 좋은 방법은 HEIDENHAIN Service Exchange를 사용할 경우 교환 장치의 포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다음과 같은 전자기 하전 플라스틱 물질을 사용하면 안 됩니다.
    • 일반적인 플라스틱 랩이나 버블 랩
    • 일반적인 폴리스티렌 필러 물질
    • 일반적인 합성섬유
  3. 작업장(예를 들어, 툴, 작업대 및 포장)과 작업자가 적절히 접지되는지 확인합니다.
아래의 그림에는 적절한 작업영역이 표시됩니다.
  1. 작업자 접지를 위한 1Mohm 접지 케이블로 제작한 손목띠
  2. 동전위 본딩을 위한 손목띠, 바닥 매트, 테이블 매트 등을 위한 접지 연결
  3. 소산성 신발
  4. 소산성 장판이나 바닥 매트

4. ESD 보호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검사해 제대로 기능을 발휘하는지 확인하고, 국가의 안전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반품을 위한 HEIDENHAIN 제품의 포장에 관한 질문에는 현지 HEIDENHAIN 대리점HEIDENHAIN 서비스 담당자가 기꺼이 답을 드릴 것입니다.

연락처 – 서비스

기술지원 및 서비스 문의

+82 31 380 5200-2

service@heidenha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