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DENHAIN 서비스 부서의 팁

서비스 부서와 관련된 질문이 있습니까?

당신의 일상 업무를 빠르게 업그레이드 해 줄 정보를 바로 여기서 찾아보세요.

귀사가 항상 생산적일 수 있도록 합니다.

당사 부품과 제품의 가용성과 적시 인도의 확인은 HEIDENHAIN 서비스팀이 귀사의 생산성을 지원하는 많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 외의 기능:

HEIDENHAIN 서비스팀은 순정부품과 제품을 Traunreut의 주 창고 및 전세계 핵심 시장의 지역 창고에 보관해, 교체가 필요한 경우 신속한 인도를 보장합니다. 유럽에서는 인도기일이 24시간 미만입니다. 또한 HEIDENHAIN은 20년 전까지의 오래된 부품 교체부품을 제공해 성능이 입증된 레거시 기계를 계속 작동할 수 있습니다.

결함이 발생한 HEIDENHAIN 구성부품을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교환할 수 있는 HEIDENHAIN 교환 서비스가 있습니다. 신품이나 재생한 부품을 즉시 받아 기계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결함 부품은 HEIDENHAIN 서비스팀으로 반품하면 서비스팀은 그러한 부품을 수리해 교환부품으로 재사용합니다.

서비스부서 창고는 수리가 필요한 경우 최적의 부품 교체로만 역할이 제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HEIDENHAIN 서비스부서는 특수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위한 단일 부품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부품에는 LC와 LS 선형 엔코더 및 다양한 로터리 엔코더도 포함돼, 작업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고 다른 크기, 길이, 모델 등의 구성부품이 필요한 경우 작업을 신속하고 융통성 있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쨌던, HEIDENHAIN 서비스부서는 HEIDENHAIN의 교체 순정부품과 제품만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서비스부서는 HEIDENHAIN 그룹의 여러 브랜드의 부품, 제품 및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약 2400개 AMO 부품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순정 교체부품과 제품 또는 교환기기에 관한 질문이 있거나 보증 확장과 같은 서비스부서의 다른 업무가 궁금할 경우 당사에 전화하시면 됩니다.

교체부품과 수리 관련 전화상담서비스
+82 31 380 5200-2
service@heidenhain.co.kr

국외 질의
+82 31 380 5200-2
service@heidenhain.co.kr

연락처 – 서비스

기술지원 및 서비스 문의

+82 31 380 5200-2

service@heidenha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