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ity (품질)

일찌기 1930년에 Dr. Johannes Heidenhain은 3개의 회사의 성공을위한 3가지 필수 원칙을 주창하셨음 ;  1. Service to the customer(고객서비스), 2. highest achievable quality (최고의 달성가능한 품질),  3.  continuous improvement(끊임없는 개선).  지금까지 이 원칙은 우리 하이덴하인의 일과 행동의 기초가 되어 있음. 최고의 달성 가능한 품질은 최종 제품의 품질만을 이야기 하는것이 아니라 회사에서의 모든 활동을 의미하는것입니다.  HEIDENHAIN 품질 표준은 ISO 9001에 의하여 인증되었습니다. 

Environment (환경)

그러나 품질이 전부는 아닙니다. HEIDENHAIN 또한 환경 보호에 있어서도 표준을 만듭니다. 긴 수명, 재활용을 고려한 디자인, 자원의 절약 및 에너지 소비 감축은 ISO 14001에 의한 환경 인증기준에 필수적인 요소라 하겠습니다. EMAS(회사의 환경정책 감시 시스템)을 통하여 HEIDENHAIN이 경제적이고 생태학적인, 그리고 사회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이 입증될것입니다.   

    Information for downloading

    품질과 환경